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재원, '중증외상센터' 깜짝 등장…추영우 이어 주지훈 '노예2호' 될까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김재원이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에 깜짝 등장했다.

김재원은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에서 남수단 재건 지원단 군의관 대위 서동주 역을 연기했다.

‘중증외상센터’는 전장을 누비던 천재 외과 전문의 백강혁(주지훈)이 유명무실한 중증외상팀을 심폐 소생하기 위해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극 중에서 김재원은 파병 중 무장단체의 습격으로 부상당한 이현종 대위(이세호)의 응급 수술 집도를 위해 남수단에 도착한 백강혁을 도와 함께 수술에 참여하는 군의관 서동주로 변신했다.

김재원이 연기한 서동주는 혈액 부족 등 열악한 상황에서도 환자를 최우선으로 살피며 군의관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가 하면, 위급한 상황에 힘을 보탤 방법을 찾는 정의감이 투철한 인물이다.

김재원의 진중한 태도와 결의에 찬 눈빛은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서동주라는 인물에 설득력을 더했다. 또한 그는 큰 키와 잘 어우러지는 완벽한 군복핏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재원의 깜짝 등장은 JTBC 드라마 ‘옥씨부인전’에서 남다른 형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 배우 추영우와 두 번째 만남으로 더욱 화제를 모았다. ‘중증외상센터’에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인 김재원이 ‘중증외상센터’ 시즌2가 제작된다면 ‘팀 중증’에 합류할 수 있을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재원은 웹드라마 ‘뒤로맨스’로 연기 활동을 시작, ‘우리들의 블루스’로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이후 ‘킹더랜드’, ‘하이라키’, ‘옥씨부인전’ 등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