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그룹 카드 BM |
'성난 사람들' 시즌2는 한국인 억만장자가 소유한 고급 컨트리클럽을 배경으로 젊은 부부가 한 싸움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BM은 이 작품으로 첫 연기에 도전하며 그가 맡은 역할은 추후 공개된다.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은 윤여정, 송강호와 함께 캐리 멀리건, 오스카 아이작 등이다.
2023년 방영된 '성난 사람들' 시즌1은 에미상 8관왕, 골든글로브 3관왕을 차지했다.
김조한 '그 이름을 부릅니다' |
▲ 김조한 새 싱글 '그 이름을 부릅니다' = 알앤비 가수 김조한이 31일 새 싱글 '그 이름을 부릅니다'를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표한다고 '시편 150편 프로젝트' 측이 밝혔다.
'그 이름을 부릅니다'는 성경 시편 1∼150편을 노래로 만들어 발표하는 시편 150편 프로젝트 일환으로, 시편 10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김조한은 인생의 다양한 일들 속에서 무기력하고 지칠 때 신의 도움을 믿고 의지한다는 메시지를 노래했다.
그는 최근 KBS '불후의 명곡'과 MBC '놀면 뭐하니?'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새 앨범을 작업하고 있다.
갓세븐 콘서트 포스터 |
갓세븐이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은 2019년 이후 6년 만이다.
이들은 지난 20일 발표한 새 미니음반 '윈터 헵타곤'(WINTER HEPTAGON) 수록곡을 비롯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2월 1∼2일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cjs@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