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롯데손보, 새해 맞아 ‘스키 보험’ 출시…“안심하고 스키 타자”

이데일리 김형일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형일 기자] 롯데손해보험이 새해 겨울 스포츠를 즐기다 일어나는 사고에 대한 보장을 담은 보험서비스(상품)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손해보험 사옥.(사진=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 사옥.(사진=롯데손해보험)




이달 새로 출시한 ‘스키 레저 상해보험’은 연령·성별에 상관없이 1800원의 합리적 보험료로 스키, 보드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만 19세~59세 고객이 부상을 입었을 때 보장받을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스키 레저 상해보험은 골절진단·수술비, 깁스 치료비 등 상해위험만 꼼꼼히 보장하는 ‘최적가 플랜’과 고객이 집을 나선 뒤 스키를 즐기고 귀가할 때까지 교통사고 등 모든 위험을 보장받을 수 있는 ‘끝판왕 플랜’ 등 2가지 상품으로 이뤄져 있다.

끝판왕 플랜은 △스키 중 부상을 입고 후유장해 진단 시 최대 3000만원 △골절 진단 시 50만원 △깁스 치료 시 30만원 △교통사고처리지원금(동승자 포함) 최대 3000만원 △운전자벌금 최대 30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롯데손보는 ‘모나 용평리조트’와 업무제휴를 맺고, 안전사고에 대비하는 고객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스키장 슬로프 입구 및 매표소 앞에 QR 코드 입력기를 마련해 편의성도 높였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최근 겨울 스포츠 활동 인구가 증가하면서 안전사고 발생 빈도도 느는 만큼, 스키 레저 상해보험은 스키장에 자주 방문할 예정이거나 보장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고객을 위한 미니 보험”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맞춤형 보험서비스를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전 총리 장례
    이해찬 전 총리 장례
  2. 2트럼프 관세 폭탄
    트럼프 관세 폭탄
  3. 3솜혜빈 김예훈 결혼
    솜혜빈 김예훈 결혼
  4. 4이정후 외야수 변경
    이정후 외야수 변경
  5. 5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