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BTS 지민 “정국과 많은 대화, 정말 괜찮은 모습으로 복귀할 것”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 | 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 | 빅히트 뮤직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이 설날을 맞아 근황과 함께 새해 인사를 전했다.

지민은 29일 글로벌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에 “재작년 12월에 입대해 어느덧 해가 두 번이나 바뀌었습니다. 1년2개월 정도 군생활을 하고 있는 중인데 정말 이곳에서는 시간이 다르게 흘러가는 것 같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쉽지만은 않지만 그래도 느끼고 배워가는 것들이 있기에 그 동안 있었던 일들을 여러분들과 재밌게 대화할 날들이 얼른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지민은 지난 2023년 12월 동료 멤버 정국과 동반입대해 육군 현역으로 복무 중이다. 전역 예정일은 오는 6월이다.

지민은 “아미 여러분들과 만날 날들이 점점 가까워져 가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다시 마주하게 될 그 때를 생각하며 만나기 전에 우리가 준비해야 할 것들 혹은 앞으로 어떤 모습들을 보여줄지 앞으로 우리는 어떤 삶을 살아가게 될지 등 많은 대화를 이어 나가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지민과 정국은 오는 6월 전역한다. 하반기엔 방탄소년단 완전체 활동 재개가 계획돼 있다.


지민은 “해가 바뀌고 나서 저와 정국이 자기 전에 나누는 대화들이 많이 바뀌었다”며 “‘아미’(팬덤명) 여러분과 만날 날들이 점점 가까워져 가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다시 마주하게 될 그때를 생각하며 만나기 전에 우리가 준비해야 할 것들, 혹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앞으로 우리는 어떤 삶을 살아가게 될지 등 많은 대화를 이어 나가고 있다”고 말해 컴백을 기대케 했다.

그러면서 “정말 괜찮은 모습으로 복귀하겠다”며 컴백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jayee212@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이해찬 국내 이송
    이해찬 국내 이송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