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아야네♥' 이지훈, 딸 돌도 안 됐는데…결국 눈물 쏟았다 "다리 힘 풀려" ('미스터트롯3')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이지훈이 무대 후 눈물을 쏟아냈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미스터트롯3'에서는 지옥의 일대일 데스매치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대로 미친 박빙의 빅매치가 성사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본선 1차 팀 미션 선(善) 춘길과 트롯 새싹으로 거듭난 29년 차 발라더 이지훈이 데스매치에서 만난 것. 두 사람 모두 흠잡을 데 없는 무대를 선보여 "압도적이야, 압도적!"이라며 마스터들을 전원 기립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먼저 춘길은 김연자의 대표곡 가운데 정통 트롯을 선곡, 좌중을 압도하는 무대 매너와 맛깔난 트롯 창법으로 소름을 유발한다. 이지훈 역시 폭주하는 완벽 고음으로 현장에 있던 모두의 할 말을 잃게 만들었을 정도라고.


이에 마스터들은 "축구에 비유하면 월드컵 16강에서 브라질과 독일이 만난 셈", "100점끼리 붙었다. 춘길과 이지훈 모두 완벽한 선수", "이렇게 완벽한 노래는 들어본 적 없다"라는 역대급 찬사를 쏟아낸다.

이지훈은 춘길과의 빅매치가 끝난 후 다리에 힘이 풀린 채 눈물까지 쏟아냈다고 전해져 현장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춘길과 이지훈 가운데 잔혹한 일대일 데스매치에서 살아남을 자는 누구일지, 이지훈이 눈물을 흘린 이유는 무엇일지 주목된다.


한편, 이지훈은 일본인 아야네와 2021년 11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시험관 시술 끝에 아기를 임신, 지난해 7월 17일 득녀했다.

'미스터트롯3'는 평소보다 10분 빠른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