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런닝맨’ 시청자가 뽑은 인기 프로그램..유재석 “국내 최장수 예능, 차로 따지면 클래식카” [SBS 연예대상]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김채연 기자] 국내 최장수 버라이어티 ‘런닝맨’이 시청자가 뽑은 최고 인기프로그램에 올랐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 SBS 프리즘타워에서 ‘2024 SBS 연예대상’이 개최된 가운데, 시청자가 뽑은 최고 인기 프로그램은 ‘런닝맨’이었다. ‘런닝맨’은 미국, 유럽, 중국, 일본 등 전세계 10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고, 중국, 베트남, 필리핀 등과 공동제작하며 여전한 시청률과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이날 무대에 오른 최형인 PD는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이렇게 큰 상 주셔서 감사드린다. 올해로 16년차된 최장수 예능을 변함없이 사랑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강훈 씨 어머님 생일 축하드린다. 매주 노력하고 열심히 치열하게 싸우고 있는 멤버들, 제작진에 이어 여러분께 이 상을 돌리겠다”고 전했다.

유재석은 “우리 ‘런닝맨’을 아껴주신 분들께 진짜 감사드린다. 그런 얘기도 한다. 국내 최장수 버라이어티가 됐는데, 자동차로 따지면 클래식카다. 똑같은 차지만, 더 많은 기름과 정비가 필요하다. 그만큼 노력을 해낸 제작진과 멤버들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열심히 달리겠다.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더했다.

/cykim@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특검 수사
    쿠팡 특검 수사
  2. 2SSG 버하겐 영입
    SSG 버하겐 영입
  3. 3트와이스 홍콩 화재 기부
    트와이스 홍콩 화재 기부
  4. 4롯데 신인 선수
    롯데 신인 선수
  5. 5박나래 불법 의료 의혹
    박나래 불법 의료 의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