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코드쿤스트, '7년 열애설' 의혹 있는데…"♥ 없어, 이대로 살아야" (용타로)[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코드쿤스트가 이용진에게 올해 운세를 물었다.

29일 유튜브 채널 '이용진 유튜브'의 '용타로'에는 '[ENG] 귀때기에 이어 몸집도 키운 코드 쿤스트의 용타로점 결과는? l EP.14'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게스트로 등장한 코드쿤스트는 '용타로'를 봤냐는 질문을 받자 "띄엄띄엄 보긴 했지만 봤다"고 답하면서도 "저 (타로를) 아예 안 믿는다"며 불신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제가 저번에 타로를 한번 본 적이 있다. 그분이 쫙 깔더니 뽑으라더라. 카드를 설명하는데 '이렇게도 해석할 수 있지 않아요?' 하니까 그분이 '그럴 수도 있지' 하면서 결국 내가 원하는 대로 답을 듣고 갔다"고 타로에 대한 경험을 공유했다.

이용진은 "오늘 버전을 네가 원하는 대로 맞춰줄 수 있다. 좋은 얘기를 섞을 수도 있고 칼같이 (할 수 있다)"고 제안했고, 코드쿤스트는 "할 거면 칼같이 해야 된다"며 단호함을 드러내더니 "안 믿는다고 하는데 발끈하는 타입이다"고 덧붙였다.



코드쿤스트는 2025년 운세를 보고 싶다며 카드를 뽑았다. 카드를 본 이용진은 코드쿤스트가 여름까지 무탈한 일상을 유지할 거라고 예측했다.


코드쿤스트가 한 카드를 집으면서 의미를 물어보자 잠시 당황한 이용진은 "마음이 오고 가거나, 누군가와 얘기하거나 이런 것들이 일어나는데"라고 해석하더니 "없어. 그냥 없다"고 애둘러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코드쿤스트가 또 다른 카드를 뽑자 이용진은 "뭐가 없다. 똑같은 상황이 된다는 거다. 상반기는 그냥 이대로 살아라"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코드 쿤스트는 동갑 잡지 에디터와 7년째 열애중이란 사실이 알려졌던 바 있다.

사진=유튜브 '용타로'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준영 포핸즈
    이준영 포핸즈
  3. 3오현규 풀럼 이적
    오현규 풀럼 이적
  4. 4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5. 5셰플러 시즌 첫 우승
    셰플러 시즌 첫 우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