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6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왕식이, 강식이 엄마 황정음"...'붕어빵' 두 子와 일상 최초 공개 ('솔로라서')

스포츠조선 정안지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솔로라서 축복이다" 황정음은 두 아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SBS Plus'에는 "솔로라서가 드디어 돌아옵니다. 황정음의 집부터 아이들까지 최초 공개?! 솔직담백 솔로 정음의 일상 전격 오픈"이라면서 '솔로라서'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황정음은 일상 공개에 앞서 "왕식이, 강식이 엄마 황정음이다"고 소개했다.

그동안 "재미있게 사신다", "언니들이 하는 거 다 따라 해보고 싶다"면서 솔로 언니들의 일상을 보며 관심을 보였던 MC 황정음. 이번에는 솔로 황정음의 일상과 함께 '솔로라서'가 돌아왔다.



황정음은 두 아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그는 "결혼이라는 실패를 해보고 그때는 되게 큰 일 난 것 같고 인생이 끝난 것 같았는데, '그럼 어쩔건데? 이미 일어난 일' 이미 벌어진 일이지 않나. 어차피 내 선택이다"면서 '되는대로 즐겁게 살자'는 황정음적 사고 가득한 일상을 공개한다.

이어 황정음은 "개인적으로는 대만족이다. 솔로라서 축복이다"면서 흥나면 흥 나는대로, 신나면 신나는대로 솔로라서 행복한 일상이 눈길을 끈다.

한편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솔로라서'는 오는 2월 시즌2로 돌아올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호중 성탄절 특사
    김호중 성탄절 특사
  2. 2이재명 시계
    이재명 시계
  3. 3내란재판부 위헌성 우려
    내란재판부 위헌성 우려
  4. 4문정희 춤 실력
    문정희 춤 실력
  5. 5최유림 유서연 활약
    최유림 유서연 활약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