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이세영♥나인우, 이러다 열애설 나겠네…30cm 키 차이에 현커 케미 '솔솔' ('모텔 캘리')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사진= MBC '모텔 캘리포니아'

사진= MBC '모텔 캘리포니아'



이세영-나인우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MBC 금토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기획 장재훈/연출 김형민, 이재진/극본 이서윤/제작 HB엔터테인먼트/이하 ‘모텔캘리’)는 시골의 모텔에서 태어나 모텔에서 자란 여자 주인공이 12년 전 도망친 고향에서 첫사랑과 재회하며 겪는 우여곡절 첫사랑 리모델링 로맨스.

특히 주인공 이세영(지강희 역)과 나인우(천연수 역)는 23년 서사를 지닌 첫사랑 커플로 호흡을 맞추며,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섬세한 연기와 심장을 쥐락펴락하는 현실 케미로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시청자들은 '천연수'와 '지강희'의 이름을 딴 '천지커플'이라는 애칭을 붙이며 두 배우에게 뜨거운 지지를 보내는 상황.

사진= MBC '모텔 캘리포니아'

사진= MBC '모텔 캘리포니아'



이 가운데 '모텔캘리' 측이 '천지커플' 이세영-나인우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높인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이세영과 나인우의 결혼 인증샷. 지난 '모텔캘리' 2회 속 강희의 상상신으로 등장했던 해당 결혼식은 두 사람의 선남선녀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열광하게 한 바 있다. 이중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 속 이세영과 나인우는 완벽한 신부와 신랑으로 변신한 채 팔짱을 끼고 인증샷을 찍었는데, 설레는 덩치 케미와 달달한 핑크빛 무드가 보는 이의 얼굴에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세영과 나인우가 각자 촬영을 준비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이세영은 다소곳한 모습으로 본 촬영이 시작되길 기다리고 있는데, 주변을 밝게 비추는 조명보다 빛나는 비주얼은 물론 러블리한 존재감이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는다. 반면 나인우는 장난기 섞인 미소로 특유의 댕댕이 매력을 뽐내다가도, 모니터링에 집중할 때는 진지한 모습으로 임하며 여심을 뒤흔든다.

한편 다가오는 '모텔캘리' 7회에서는 앞서 뜨거운 입맞춤을 나눈 강희와 연수 사이에서 사랑의 줄다리기가 시작되며 핑크빛 무드가 한껏 무르익을 전망이다. 이에 카메라 안팎을 막론하고 매력을 뽐내고 있는 이세영과 나인우의 활약과 함께 달콤한 설렘이 폭발할 '모텔캘리'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MBC 금토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는 매주 금, 토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시의원직 사퇴
    김경 시의원직 사퇴
  2. 2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3. 3한미 동맹
    한미 동맹
  4. 4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5. 5홍익표 개헌 논의
    홍익표 개헌 논의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