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가인, 정규 4집 더블 타이틀곡 '아사달'‧'눈물이 난다' 확정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송가인의 정규 4집 '가인;달' 수록곡이 베일을 벗었다.

송가인은 26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4집 '가인;달'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더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9곡의 곡명이 공개되면서 컴백을 향한 기대감이 증폭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의하면 정규 4집 '가인;달'에는 더블 타이틀곡 '아사달', '눈물이 난다'를 비롯해 '평생', '이별가', '붉은 목단꽃', '왜 나를', '색동저고리', '아버지의 눈물', '지나간다고'까지 총 9곡이 수록됐다. 특히 앨범의 1번 트랙인 '평생'은 송가인이 처음으로 작사가로서 이름을 올린 곡이자 팬들을 위해 쓰여진 팬송으로 알려져 큰 기대를 안긴다.

더블 타이틀곡 중 '아사달'은 송가인의 한 서린 국악 창법이 독보적인 곡으로, 경주 불국사의 석가탑을 만든 석공 아사달의 설화를 모티브로 해 전통적인 정서를 느끼게 했다. 또 다른 타이틀곡, '눈물이 난다'는 심수봉이 프로듀싱과 코러스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던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는 감정을 담담하게 표현한 송가인의 애절한 창법이 돋보인다.

더블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송가인이 처음으로 작사에 참여한 '평생', 스타 작곡가 윤명선, 해구가 참여한 '이별가', 국내 정상 트로트 작곡가 박성훈이 작업한 '붉은 목단꽃' 등 여러 장르를 아우른 정규 4집 '가인;달'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송가인의 정규 4집 '가인;달'은 2월 1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