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집안 어디서나 이용 가능⋯LGU+, U+tv 프리5 SE 출시

아이뉴스24 안세준
원문보기
가입 인터넷 IPTV 요금제에 따라 月 7260원에 이용 가능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LG유플러스는 집안 어디서나 IPTV(인터넷TV)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U+tv 프리5 SE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U+tv 프리5 SE를 소개하는 LG유플러스 직원의 모습. [사진=LGU+]

U+tv 프리5 SE를 소개하는 LG유플러스 직원의 모습. [사진=LGU+]



U+tv 프리5 SE는 지난해 출시된 삼성전자 갤럭시탭 S9 FE+ 모델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이동형 IPTV다. 집 안에서 U+인터넷 와이파이를 연결하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TV와 동일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집 밖에서는 일반 태블릿 PC와 동일하게 사용도 가능하다.

이번 모델은 2023년 출시된 전작 대비 성능이 개선됐다. 구체적으로 IP68 등급의 방수, 20% 밝아진 화면, 블루라이트 차단 개선, 메모리 용량 2배 및 노이즈캔슬링 등 기능을 갖췄다.

U+tv 프리5 SE는 걱정없이 어린 자녀에게 태블릿 PC를 맡길 수 있도록 키즈 전용 모드를 갖췄다. 이 모드를 설정하면 LG유플러스의 키즈 플랫폼 아이들나라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유해한 콘텐츠로부터 자녀를 보호할 수 있다.

U+tv 프리5 SE는 1G 인터넷과 프리미엄 IPTV 요금제를 가입한 고객이라면 최저 월 7260원(60개월 할부 기준, VAT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기기는 각 가정당 최대 2대까지 사용 가능하다.

박찬승 LG유플러스 홈사업그룹장(상무)은 "가정 내에서 구성원 모두가 만족하며 콘텐츠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한층 더 기능이 강화된 U+tv 프리5 SE를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방면으로 고객의 콘텐츠 시청 경험을 혁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용해 구속영장 신청
    신용해 구속영장 신청
  2. 2케데헌 골든글로브 수상
    케데헌 골든글로브 수상
  3. 3평양 무인기 의혹
    평양 무인기 의혹
  4. 4김병기 윤리심판원 출석
    김병기 윤리심판원 출석
  5. 5트럼프 쿠바 압박
    트럼프 쿠바 압박

아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