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자유로운 솔로 라이프에 흠뻑 취했다 “행복하드아”

OSEN
원문보기

[OSEN=임혜영 기자] 방송인 최동석이 ‘솔로 라이프’를 즐기는 일상을 공개했다.

최동석은 25일 개인 채널에 “어제오늘 잘 쉬었다. 계속 쉬고 싶은 게 문제”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동석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드라이브에 나선 모습이다. 통통한 볼살과 온화한 표정 등 ‘솔로 라이프’ 후 한결 편해 보이는 최동석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또 최동석은 피자를 먹으며 와인 한 잔을 즐기기도. 최동석은 “행복하드아”라고 설명하며 여유로운 일상을 자랑했다.

한편 최동석은 지난 2009년 KBS 30기 아나운서 동기 박지윤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하지만 지난해 10월, 결혼 14년 만에 파경 소식을 전해 충격을 안겼다. 이혼 소송 과정에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상간 소송을 제기하기도. 두 사람은 상간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지만, 현재까지도 첨예한 대립을 이어가고 있다.

두 아이들의 양육권과 친권은 현재 박지윤에게 있는 가운데, 최동석은 면접교섭을 통해 자녀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자녀들과의 일상을 공유 중이다.


/hylim@osen.co.kr

[사진] 최동석 개인 채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시의원직 사퇴
    김경 시의원직 사퇴
  2. 2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3. 3한미 동맹
    한미 동맹
  4. 4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5. 5홍익표 개헌 논의
    홍익표 개헌 논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