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벨링엄에 정착하나, 부모님 만나 '포옹'까지...마이클 B. 조던→라멜로 볼과 열애설난 '이 셀럽'

MHN스포츠 이준 기자
원문보기
스페인 라리가 레알 마드리드 (오른쪽)주드 벨링엄과 열애설이 터진 모델 애슐린 카스트로

스페인 라리가 레알 마드리드 (오른쪽)주드 벨링엄과 열애설이 터진 모델 애슐린 카스트로 


스페인 라리가 레알 마드리드 '간판' 선수 주드 벨링엄이 인플루언서 겸 모델과 열애설이 터졌다.

영국 매체 '더 선'은 25일(이하 한국시간) "벨링엄이 미국 출신의 애슐린 카스트로와 데이트를 즐기고,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부모님을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고 밝혔다.


더 선에 따르면, 애슐린은 지난 23일 벨링엄이 잘츠부르클와의 챔피언스 리그를 치루는 동안 VIP 가족 박스에서 벨링엄의 어머니-아버지와 대화를 나눴으며, 경기 후에는 어머니와 포옹을 나누는 등 친밀한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서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물을 '좋아요' 하다 여러 차례 만남을 가졌다고 매체는 전했다. 이어 "특히 11월 애슐린이 침대에 누워 있는 사진(파격적인 드레스 차림)을 게시한 이후 관심을 가졌던 것으로 알려졌다"고 강조했다.


애슐린은 현재 SNS에서 14만 팔로워를 가진 셀럽이며, 과거에는 배우 마이클 B. 조던, 농구 선수 라멜로 볼과도 연관됐던 적도 있다고 매체는 전했다.

한편, 영국 출신인 벨링엄은 지난 2019년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EPL) 버밍엄 시티FC에 입단하며 프로의 길을 밟게 됐다. 1년 만에 실력을 인정 받고 독일 분데스리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 이적한 그는 지난 2023년 7월 스페인 라리가 레알 마드리드에 이적해 활약하고 있다.



뛰어난 외모로 인해 지난해 영국 잡지 '테이틀'에서는 '영국에서 가장 매력적인 독신남'으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수많은 모델과의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사진=애슐린카스트로 SNS, 연합뉴스, 벨링엄 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북미대화
    트럼프 북미대화
  2. 2김병주 회장 구속 심사
    김병주 회장 구속 심사
  3. 3시내버스 안전사고
    시내버스 안전사고
  4. 4뉴진스 다니엘 심경
    뉴진스 다니엘 심경
  5. 5피식대학 김민수 논란
    피식대학 김민수 논란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