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태리가 여기서 왜 나와?..전여빈과 '검은 수녀들' GV 확정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묵직한 울림을 선사하는 이야기, 빈틈없는 열연, 강한 의지를 지닌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검은 수녀들’의 전여빈과 스페셜 게스트 김태리가 함께하는 메가토크 GV를 오는 2월 5일(수)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검은 수녀들’(감독 권혁재, 제공배급 NEW, 제작 영화사 집)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이은선 영화 저널리스트의 사회로 진행되는 ‘검은 수녀들’ 메가토크 GV는 오는 2월 5일(수) 오후 7시 30분 영화 상영 후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날 GV에는 의심과 호기심을 지닌 ‘미카엘라’ 역을 완벽히 소화했다는 평을 받고 있는 전여빈과 함께 ‘정년이’, ‘미스터 션샤인’, ‘아가씨’까지 명실상부 최고 배우의 자리에 오른 김태리가 참여하여 ‘검은 수녀들’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전여빈과 오랜 시간 동안 친분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진 김태리가 지원 사격에 나서는 이날 행사는 두 사람의 유쾌한 입담으로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검은 수녀들’의 권혁재 감독까지 참석해 영화에 관한 다양한 비하인드와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새로운 변신이 기대되는 배우들의 조합, 신선한 소재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영화 ‘검은 수녀들’은 개봉 첫날 16만 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영화 스틸컷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