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10가주 등급 '구스트앙'과 함께 1.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국제뉴스
원문보기
[이상배 기자]
신의탑, 구스트앙 업데이트(출처=넷마블)

신의탑, 구스트앙 업데이트(출처=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 1.5주년을 기념해 10가주 등급 '[가문의 주인] 구스트앙'을 추가하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가주 등급 '[가문의 주인] 구스트앙'은 포 비더 가문의 가주로, 탑에 대해 가장 해박한 지식을 가진 인물이다. 그가 기록한 탑의 역사서는 어떠한 주관적 해석 없이 오직 진실만을 담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는다.

게임에서 '구스트앙'은 칼날을 던져 대미지를 입히며, 필살기를 사용할 때마다 강화되는 광역 패시브 스킬로 10가주의 압도적인 위력을 발휘한다.

10가주 등급은 원작에서 불로불사의 존재이자 탑의 신으로 군림하는 10가주 캐릭터를 위해 새롭게 추가된 등급이다. 기존 SSR, SSR+ 등급과는 차별화된 강력한 동료들로 구성되며, 원작의 전개나 업데이트 일정에 맞춰 기존 등급보다 긴 주기로 공개된다. '구스트앙'은 지난해 9월 공개된 '트로이메라이'에 이어 두 번째로 등장하는 10가주 등급 캐릭터다.

'구스트앙'의 등장을 기념해 넷마블은 내달 12일까지 그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 이벤트 '기억의 미궁'을 진행한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1.5주년을 기념해 '가주 격돌! 세력 경쟁 이벤트'를 오는 2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트로이메라이'와 '구스트앙' 중 한 세력을 선택한 뒤, '세력전 보스전' 등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세력전 깃발을 획득하며 세력에 기여할 수 있다. 최종적으로 승리한 세력에게는 특별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넷마블은 내달 12일까지 미션을 완료하면 1.5주년 기념 SSR+ 한계돌파 소환 티켓을 최대 660장 증정하며, 2월 1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상자를 제공한다. 이 상자를 통해 SSR+ 동료 선택 상자와 레볼루션 원석 등 다양한 보상을 확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5주년을 기념해 인기 캐릭터 투표 이벤트, '미니게임', '타워마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글로벌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원작을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함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