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 제공 |
슈퍼셀의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Brawl Stars)’가 설날을 맞아 신규 스킨 ‘도련님 콜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스킨은 2021년 출시된 한복 스킨 ‘암행어사 콜트’의 크로마 스킨으로, 팬들의 요청에 따라 새로운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한국 설날 분위기를 담아낸 특별 스킨으로, 1월 24일부터 2월 6일까지 14일 동안 149보석에 구매할 수 있다.
스킨 출시를 기념해 브롤스타즈는 인기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1월 25일부터 28일까지 라이브 방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팬들은 ‘도련님 콜트’ 스킨을 사용해 미션을 클리어하면 구글 기프트카드 1만5000원권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참여 크리에이터로는 ‘테드TV’, ‘겜브링 GGAM BRING’, ‘홀릿 Youtube Holit’ 등이 포함된다.
또한, 브롤스타즈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는 1월 24일부터 2월 3일까지 커뮤니티 이벤트가 열린다. 유저들은 게임 내 ‘도련님 콜트’와 함께한 인증샷을 게시하거나 프로필 꾸미기 미션에 참여해 추첨을 통해 스킨, 2025 슈퍼셀 달력,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브롤스타즈 게임팀 관계자는 “도련님 콜트 스킨은 설날의 전통 분위기를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며 “앞으로도 유저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테마와 스킨으로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경탁 기자(kt87@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