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민환과 이혼' 율희, 시원한 복수 나선다…'내 파트너는 악마' 촬영현장 공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율희의 연예 복귀 현장이 공개됐다.

최민환과 이혼 후 새 활동을 모색하는 율희는 쇼트폼 드라마 '내 파트너는 악마'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한다.

‘내 파트너는 악마’는 인생이 파멸에 이른 한 여자가 악마와 계약을 통해 배신한 약혼자에게 복수를 하는 내용으로, 오는 3월 ‘올웨이즈’를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드라마 관계자가 공개한 현장 사진에서는 율희가 연기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율희는 21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드라마 대본을 공개했다. 대본에는 메모의 흔적이 빼곡하여 율희의 연기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올웨이즈는 지난 8월부터 숏드라마 서비스를 시작했다. 김민지, 안도규, 백동현이 출연한 ‘앗, 고백을 까먹었다!’, 트리플에스 윤서연, 이지우가 출연한 ‘여름이 좋아하는 건!’, 최병찬, 정민규가 출연한 ‘배신의 대가로 사랑할게’, 핫샷 출신 고호정, 안정훈, 차재훈이 출연한 ‘블루 콤플렉스’, 에이비식스 김동현이 출연한 ‘히키코모리 재벌 키우기’ 등 다양한 드라마 라인업을 선보이며 쇼트폼 드라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율희가 출연하는 ‘내 파트너는 악마’ 또한 뜨거운 화제성과 함께 좋은 성적을 거둘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시의원직 사퇴
    김경 시의원직 사퇴
  2. 2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3. 3한미 동맹
    한미 동맹
  4. 4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5. 5홍익표 개헌 논의
    홍익표 개헌 논의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