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히트맨2', 개봉일 10만 명 동원…전작 오프닝 스코어 넘고 新 박스오피스 1위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히트맨2'(감독 최원섭)가 개봉일 박스오피스에서 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해 '히트맨'의 오프닝 스코어를 뛰어넘는 성적으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흥행 순항을 예고했다.

23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22일 개봉한 '히트맨2'는 이날 10만59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는 전작인 '히트맨'의 개봉일 관객 수인 8만1509명을 뛰어넘은 성적으로 형보다 나은 아우의 탄생을 입증했다.



관객들의 성원 속에 '히트맨2'의 이원섭 감독과 배우들은 개봉 주 주말인 25일부터 설 연휴 기간을 포함한 개봉 2주차 주말까지 서울, 경기, 인천, 충청, 대구, 울산, 부산 등 전국 극장에서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유쾌한 만남을 이어간다.

설 연휴 유일한 가족 코미디 '히트맨2'의 전국 무대인사 일정과 참석자 정보는 각 극장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상우와 정준호, 이이경, 황우슬혜 등이 출연하는 '히트맨2'는 대히트 흥행 작가에서 순식간에 '뇌절작가'로 전락한 준(권상우 분)이 야심 차게 선보인 신작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 하루아침에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바이포엠스튜디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백해룡 파견 해제
    백해룡 파견 해제
  4. 4푸틴 우크라 공습
    푸틴 우크라 공습
  5. 5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