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일우, ♥박선영과 열애 인정?…"남자친구 맞아" 직진 (신랑수업)[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신랑수업' 김일우가 박선영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22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일우가 박선영의 축구팀을 찾아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김일우는 아침 일찍부터 강릉에서 다른 지역으로 가 축구에 매진하는 박선영을 만났다.



박선영을 위해 파스와 근육 이완제, 피로 회복제까지 챙겨간 김일우는 박선영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도리어 김일우에게 피로 회복제를 먹인 뒤 박선영은 "오빠, 되게 내가 이뻐보이겠다"고 말했고, 김일우는 활짝 웃으며 "너무 이뻐"라고 화답했다.

이어서 김일우는 박선영의 축구팀원들을 만나 인사를 나눴다. 한 팀원이 "남자친구시냐"고 묻자 김일우는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네"라고 답했고, "형부 생기는 거예요?"라는 말에도 "네"라고 답해 모두를 설레게 했다. 결국 해당 팀원은 "결혼식 갈게요"라고 화답했다.




다른 팀원이 "결혼하면 축구 못 하게 하는 거 아니냐"고 하자 "그러면 제가 응원단장을 해야죠"라고 말해 패널들을 감탄케 했다.

김일우는 "제가 회식도 시켜드리겠다"고 했는데, 박선영은 "말 잘 해야해. 인원 많아 우리"라고 김일우의 지갑을 지켜주는 모습을 보여줬다.

팀원들은 "벌써부터 (지갑) 단속하시는 거냐"면서 "1차는 합격하셨다. 3차까지 있다"고 전해 김일우를 당황시켰다.

사진= '신랑수업'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시의원직 사퇴
    김경 시의원직 사퇴
  2. 2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3. 3한미 동맹
    한미 동맹
  4. 4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5. 5홍익표 개헌 논의
    홍익표 개헌 논의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