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시즌4 제작 확정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AI리포터]
ㅣ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사진: 넷플릭스]

ㅣ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사진: 넷플릭스]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넷플릭스가 법정 드라마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The Lincoln Lawyer)의 시즌4 제작을 확정했다.

21일(현지시간) 연예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시즌4는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제작은 2026년 2월 시작될 예정이다.

시리즈 주연 '마누엘 가르시아룰포'는 시즌4에서도 미키 할러 역으로 복귀하며, 시즌3에서 잠깐 모습을 비췄던 '네브 캠벨' 역시 매기 맥퍼슨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이외에도 '베키 뉴턴', '재즈 레이콜', '앵거스 샘슨' 역시 시즌4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는 마이클 코널리의 베스트셀러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로스앤젤레스의 대형 사건들을 맡아 해결해 나가는 괴짜 변호사 '미키 홀러'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 시즌4는 소설 '변론의 법칙'(The Law of Innocence)을 바탕으로 새로운 내용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는 지난 2022년 공개된 이래로 넷플릭스에서 탄탄한 팬층을 쌓으며 매 시즌마다 넷플릭스의 주간 톱 10 차트에 꾸준히 올랐다.

The Lincoln Lawyer has been renewed for a fourth season! pic.twitter.com/JfMUk0kZbA

— Netflix (@netflix) January 21, 2025<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도쿄전력 원전 경보음
    도쿄전력 원전 경보음
  3. 3김병기 공천 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 헌금 의혹
  4. 4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5. 5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디지털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