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삼성 갤럭시S25 공개 임박…美이통사도 프로모션 대응 분주

전자신문
원문보기
20일 (현지시간) 오후 3시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San Jose) 인근 T모바일 대리점.

20일 (현지시간) 오후 3시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San Jose) 인근 T모바일 대리점.


삼성전자 차세대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5시리즈 공개가 임박했다. 제품이 소개될 미국 새너제이는 막바지 행사 준비가 한창인 가운데, 현지 이동통신사들은 신제품 프로모션 공개 초읽기에 들어갔다.

삼성전자는 22일(현지시간) 오전 10시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San Jose)에서 '갤럭시 언팩 2025' 행사를 열고 갤럭시S25시리즈를 공개한다. 한국시간 23일 오전 3시다. 행사는 삼성전자 뉴스룸·삼성닷컴·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다.

지난 20일(현지시간) 방문한 현지 이동통신사 대리점들은 삼성전자 신작 공개를 대비한 고객 유치 작업을 시작한 모습이었다.

현지 대리점에는 우리나라 대리점과 달리 갤럭시S25시리즈 관련 포스터들이 설치되지 않았다. 제품 공개 전까지 신제품 프로모션을 하지 않는 미국 현지 이동통신사의 영업 방식 때문이다. 소비자가 직접 문의를 하면 제품 출시나 프로모션 예고 안내만 해주는 식이다.

새너제이에 위치한 한 엑스피니티 모바일(Xfinity Mobile) 매장 관계자는 “언팩 행사 전부터 갤럭시S25에 대한 문의가 있다”면서 “지금은 제품 공개 이후 사전 예약이 진행된다는 수준으로 안내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지 이동통신사들은 언팩 행사 당일부터 갤럭시S25시리즈를 매대에 전시하고 사전 예약을 받을 계획이다. 자사 서비스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 역시 언팩 행사 당일부터 이뤄질 예정이다. T모바일 관계자는 “언팩 행사 당일부터 현지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했다.


21일 (현지시간) 오후 1시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San Jose) SAP 센터 전경.

21일 (현지시간) 오후 1시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San Jose) SAP 센터 전경.


삼성전자는 새너제이 SAP센터에서 갤럭시 언팩 2025를 열고 갤럭시S25시리즈를 공개한다. 이곳은 내셔널 하키 리그(NHL)의 유명한 아이스하키팀 산호세 샤크스 홈구장이다. 각종 스포츠 경기와 콘서트 공연이 진행되는 공간이다. 행사 당일엔 갤럭시 언팩 행사장으로 변신, 국내외 언론을 비롯한 인플루언서·협력사·삼성전자 관계자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SAP센터는 언팩 행사 개최를 위한 작업이 한창인 모습이었다. 행사장 외벽에는 둥근 모서리의 갤럭시 스마트폰 4종이 서로를 맞대 '갤럭시AI' 별 모양을 형상화한 광고를 설치했다. 정문 주변에는 갤럭시AI가 적힌 깃발을 배치, AI 스마트폰인 갤럭시S25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삼성전자 신작 갤럭시S25시리즈는 기존 인공지능(AI)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넘은 차세대 AI 스마트폰으로 주목받고 있다. 기존 실시간 통화 통역 이외에 사용자들의 일상을 챙기고 업무 생산성을 높여주는 AI 기능을 추가한다.


새너제이(미국)=남궁경 기자 nk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