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송가인, 심수봉이 쓴 '눈물이 난다' 공개…정규 4집 예열

더팩트
원문보기

서정적인 기타 연주+감각적 스트링+깊은 감정·보컬

송가인이 22일 오후 6시 정규 4집 선공개 타이틀곡 '눈물이 난다'를 발표한다. /제이지스타

송가인이 22일 오후 6시 정규 4집 선공개 타이틀곡 '눈물이 난다'를 발표한다. /제이지스타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송가인이 선공개 타이틀곡 '눈물이 난다'를 발표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송가인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가인;달'의 선공개 타이틀곡 '눈물이 난다'를 발표한다. '눈물이 난다'는 서정적인 기타 연주와 감각적인 스트링 라인이 돋보이는 곡으로 심수봉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아 송가인과의 시너지가 기대를 모은다.

노래의 편곡에는 장지원과 최일호가 참여해 힘을 더했으며 송가인 특유의 깊이 있는 감정 표현과 매력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져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송가인을 응원하기 위해 음원 곳곳 숨겨둔 심수봉의 목소리를 찾는 것도 또 하나의 리스닝 포인트다. 송가인은 '눈물이 난다'로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2019년 '미스트롯' 초대 진(眞)으로 이름을 알린 송가인은 구성진 창법과 표현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정통 트로트 가수 계보를 이어왔다. 오는 2월 11일 발매 예정인 정규 4집 '가인;달'은 송가인을 대표하는 정통 트로트부터 발라드‧댄스‧블루스 등 세미 트로트까지 장르의 경계를 넘는 다양한 곡이 수록된다.

송가인은 22일 오후 6시 '눈물이 난다' 공개 후 오는 2월 11일 정규 4집 '가인;달'을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