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공연장 유재석 옆에서 얼굴 꽁꽁 가린 여배우…정체는?

머니투데이 채태병기자
원문보기
그룹 '다비치' 콘서트에서 방송인 유재석 옆좌석에 앉아 얼굴을 가린 채 공연을 지켜본 여성의 모습.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그룹 '다비치' 콘서트에서 방송인 유재석 옆좌석에 앉아 얼굴을 가린 채 공연을 지켜본 여성의 모습.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그룹 '다비치' 콘서트에서 방송인 유재석 옆좌석에 앉아 얼굴을 가린 채 공연을 본 '의문의 여성' 정체가 배우 송혜교로 밝혀져 화제다.

지난 20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다비치 콘서트를 찾은 여러 연예인의 사진이 다수 공유됐다.

다비치는 지난 18~1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돔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 데뷔 16년 만에 KSPO 돔에 입성한 다비치 공연에서는 유재석과 코미디언 송은이, 가수 임영웅 등이 포착됐다.

누리꾼들 사이에서 가장 화제가 된 인물은 유재석 옆자리에 앉은 여성이었다. 모자를 푹 눌러쓴 이 여성은 카메라가 자신 쪽으로 향하자 필사적으로 얼굴을 가리는 모습이었다.

/사진=송혜교 SNS 캡처

/사진=송혜교 SNS 캡처



유재석 옆에서 얼굴을 꽁꽁 숨긴 여성의 정체는 송혜교인 것으로 드러났다. 송혜교는 지난 19일 SNS(소셜미디어)에 다비치 콘서트 방문 인증 사진을 게재하며 "다비치 최고였다"라고 적었다.

사진 속 송혜교는 유재석 옆자리에 앉았던 여성과 똑같은 모자와 옷을 착용하고 있었다. 의문의 여성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자 송혜교가 직접 자신이었음을 인증한 것으로 보인다.


송혜교는 최근 다비치 멤버 강민경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친분을 알린 바 있다. 그는 또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출연해 MC 유재석과 신인 시절 종종 어울렸던 사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채태병 기자 ctb@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군 한영 이혼설
    박군 한영 이혼설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윤민수 이혼 후 근황
    윤민수 이혼 후 근황
  5. 5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