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지구마불 세계여행’ 원지, 품절녀 된다 “확신 든 사람”

매일경제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원문보기
여행 유튜버 원지(이원지)가 결혼을 발표했다.

21일 원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원지의 하루’에 “조금(많이) 놀라실 수 있는 소식을 전하려고 한다”며 “제가 무려 결혼을 합니다! 결혼식은 가족들만 모시고 아주 소박하게, 눈에 안 띄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가족들만 모여 소박하게 결혼식을 할 것이라는 원지는 “우연히 저를 더 자유롭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 예측 불가한 기복 큰 제 인생에서도, 이 사람과 함께라면 더 멀리, 더 재미있게 나아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더라”고 밝혔다.

여행 유튜버 원지(이원지)가 결혼을 발표했다.사진=원지 SNS

여행 유튜버 원지(이원지)가 결혼을 발표했다.사진=원지 SNS


그러면서 “앞으로도 어디로 어떻게 나아가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계속해서 제 마음이 흘러가는 대로 살아보려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원지는 구독자 약 98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여행 유튜버다. 김태호 PD의 ENA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 시리즈에 출연했다.

이하 원지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조금(많이) 놀라실 수도 있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무려 결혼을 합니다!

결혼식은 가족들만 모시고 아주 소박하게, 눈에 안 띄게 진행할 예정이에요.


그동안 워낙 혼자 재미있게 잘 사는 모습을 보여드렸던 터라 많이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처음 유튜브를 시작했던 게 “엉망진창인 여행 같은 인생을 기록이나 해보자”는 마음에서였는데, 올해로 벌써 9년 차가 되더라고요.

언젠가부터 진짜 제 일상이 여행이 되었고, 누구나 겪는 힘든 순간도 “이것도 여행의 한 부분”이라 생각하면 웃으며 넘어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 과정에서 우연히 저를 더 자유롭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예측 불가한 기복 큰 제 인생에서도, 이 사람과 함께라면 더 멀리, 더 재미있게 나아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더라고요.

앞으로도 어디로 어떻게 나아가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계속해서 제 마음이 흘러가는 대로 살아보려 합니다.

유튜브를 하며 이렇게나 많은 분들이 제 소소한 일상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데 늘 감사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이런 소식을 전하는 데 조심스러운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늦게 말씀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중학생이었던 분께서 어엿한 사회인이 되고, 새로운 가족을 맞이한 분들도 계시고, 구독자가 적을 시절부터 몇 년 동안 쭉 응원해주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이렇게 시간이 느껴지는 소식을 전해 들을 때면 묘한 기분이 들었던 적이 많았는데요. 많은 분들과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나눌 수 있다는 게 참 큰 복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삶이라는 여행을 원구님들과 함께 응원하며 나아가는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복합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백해룡 파견 해제
    백해룡 파견 해제
  4. 4푸틴 우크라 공습
    푸틴 우크라 공습
  5. 5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