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UFC 런던, 리온 에드워즈 vs 잭 마달레나 격돌...또 다른 역사 쓸 준비

MHN스포츠 박연준 기자
원문보기
리온 에드워즈(좌)와 카마루 우스만(우)

리온 에드워즈(좌)와 카마루 우스만(우) 


UFC 런던 대회가 또 어떤 역사를 써내려갈까.

세계 최고의 종합격투기(MMA) 단체 UFC가 오는 3월 23일(한국 시각) 새벽 영국 런던 02 아레나에서 대규모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의 메인 이벤트에서는 전 UFC 웰터급 챔피언이자 현 랭킹 1위 리온 에드워즈(33∙잉글랜드)와 4위 잭 델라 마달레나(28∙호주)가 맞붙는다.

잭 델라 마달레나(좌)와 바실 하페즈(우)

잭 델라 마달레나(좌)와 바실 하페즈(우)


코메인 이벤트에서는 전 UFC 라이트헤비급 챔피언이자 현 랭킹 4위 얀 블라호비치(41∙폴란드)와 6위 카를로스 울버그(34∙뉴질랜드)가 격돌하며, 뜨거운 라이트헤비급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UFC 런던 대회는 오는 24일 오후 7시부터 AXS와 티켓마스터를 통해 일반 티켓 판매가 시작된다. UFC 파이트클럽 회원은 오는 22일부터 UFC 런던 대회 페이지(ufc.com/London)에서 관심 등록을 하면 23일 오후 7시부터 우선적으로 예매할 수 있다.

UFC는 지난 2023년에도 런던 02 아레나에서 두 차례 대회를 개최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UFC 296: 에드워즈 vs 우스만 3'과 'UFC 파이트 나이트: 아스피날 vs 티부라'에서 영국 선수들이 돋보이는 활약을 펼쳤다.



톰 아스피날(31∙영국)은 UFC 헤비급 잠정 타이틀 획득 전 마지막 경기에서 마르친 티부라(39∙폴란드)를 상대로 1라운드 KO승을 거두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영국 선수들의 랭킹 상승도 눈에 띄었다. 무패의 페더급 파이터 르론 머피(33∙잉글랜드)는 UFC 페더급 랭킹 11위에 올랐으며, 라이트급에서 경쟁 중인 패디 핌블렛(30∙잉글랜드)은 킹 그린에게 인상적인 승리를 거두고 톱랭커 도약을 노리고 있다.

사진=UFC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토트넘 퇴장 리버풀
    토트넘 퇴장 리버풀
  3. 3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4. 4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5. 5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