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주현, 송민호 열애설 한 달 만에 근황 공개… 반려견과 평온한 일상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박주현 인스타그램

박주현 인스타그램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 기자] 배우 박주현이 가수 송민호와의 열애설이 불거진 지 약 한 달 만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박주현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복떵이랑 휴차 모두 감기조심하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하며 팬들에게 평온한 일상을 공유했다.사진 속 박주현은 반려견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모자를 써 눈을 가리는 등 구체적인 표정은 드러나지 않았지만, 평소와 다름없는 일상을 보내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다.

박주현은 지난달 18일, 그룹 위너의 송민호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한 매체는 두 사람이 2022년 넷플릭스 영화 '서울대작전' 촬영을 계기로 인연을 맺었으며, 최근까지 연인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또한 두 사람이 서울 강남의 한 운동시설에서 함께 운동을 하거나, 강원도 양양에서 목격됐다는 소문이 퍼지며 화제가 되었다. 송민호는 박주현이 2022년 MBC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촬영 중일 때 커피차를 보내며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그러나 열애설과 관련해 송민호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 사생활 영역의 일은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고수했으며, 박주현 측 역시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한편, 송민호는 최근 부실 복무 논란으로 병무청의 조사를 받고 있는 상황이며, 두 사람의 열애설과 병행되어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시의원직 사퇴
    김경 시의원직 사퇴
  2. 2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3. 3한미 동맹
    한미 동맹
  4. 4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5. 5홍익표 개헌 논의
    홍익표 개헌 논의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