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김송 이혼 위기 고백 후…강원래 “난 25년 전 끝”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사진=강원래 인스타그램

사진=강원래 인스타그램


그룹 클론 강원래가 심경을 전했다.

21일 강원래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전 25년 전에 끝났어요. 그때 끝나서 다시 시작해서 살아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또 끝나면 또다시 시작하며 살 겁니다. 영원한 건 없어요”라며 “인생 뭐 있나요. 그냥 이렇게 살 겁니다. 잘요 잘”이라고 전했다.

앞서 19일 김송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예전에 하나님을 믿기 전에는 가정이고 뭐고 다 때려치고 이혼으로 벗어나고 팠다”며 신앙심으로 이혼 위기를 극복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그는 “남편이 나를 붙잡은 것도 아닌데 콩깍지가 딱 11년이었으니 10년 차 연애 때 교통사고가 나고 딱 1년을 더 콩깍지 제대로 씌었다가 풀리게 되었을 때 그야말로 지옥을 살았다”고 고백했다.

김송은 “인생에서의 방황은 그친 지 오래다. 좋은 교회와 하나님을 만나면 인생의 방황이 그친다고 했는데 그 말씀이 내 삶을 영위하게 해 주셔서 감사할 뿐”이라며 “그랬으면 매일이 지옥이었을 거고 가정도 안 지켰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969년생인 강원래는 1996년 그룹 클론으로 데뷔해 ‘돌아와’, ‘초련’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그는 2000년 오토바이 운전 중 불법 유턴 차량과 충돌하는 교통사고를 당해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았다. 강원래는 2001년 3살 연하의 그룹 콜라 김송과 혼인신고를 한 후 2003년 결혼식을 올렸다. 시험관 시술 끝에 2014년 아들을 얻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시의원직 사퇴
    김경 시의원직 사퇴
  2. 2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3. 3한미 동맹
    한미 동맹
  4. 4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5. 5홍익표 개헌 논의
    홍익표 개헌 논의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