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수홍, 생후 70일 딸 재이 폭풍 성장 근황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박수홍의 딸 재이가 생후 70일을 맞아 애교와 미모 모두 만렙이 된 모습을 공개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슈돌' 558회는 '나에게 와줘서 고마워'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정성호가 함께한다. 이중 박수홍의 딸 재이가 생후 70일을 맞아 아빠 박수홍을 닮은 롱다리와 엄마 김다예를 닮은 큰 눈을 자랑하며 폭풍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재이는 초롱초롱 큰 눈과 진한 눈썹으로 스튜디오 MC들의 감탄을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재이의 진한 쌍꺼풀에 최지우는 "눈빛이 왜 이렇게 깊죠?"라며 감탄하고, 안영미는 "눈썹이 어쩜 저렇게 진해요?"라며 선명하고 짙은 재이의 눈썹에 푹 빠진다. 또한 재이는 키 67.2cm로 롱다리를 뽐내며 생후 70일에 12개월의 옷을 입는 성장세로 놀라움을 선사한다.

이 가운데 재이가 남다른 끼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재이는 이름을 부르자, 눈이 휘어지게 배시시 웃으며 깜찍한 애교를 폭발시킨다. 특히 재이는 어떤 상황에도 기가 막히게 카메라를 눈으로 찾으며 아이돌급 아이컨택으로 외모뿐만 아니라 끼마저 아빠 박수홍을 닮은 모습을 보인다는 전언. 박수홍은 광대를 하늘로 승천시키며 "재이는 한자도 읽는 것 같다"라며 늦깎이 아빠의 못 말리는 딸 자랑에 시동을 걸어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1월 22일(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탈당 의혹
    김병기 탈당 의혹
  2. 2이재명 멜로니 정상회담
    이재명 멜로니 정상회담
  3. 3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4. 4권상우 짠한형
    권상우 짠한형
  5. 5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