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미주, 송범근 공개 열애 9개월 만 결별설…소속사는 "사생활" 선긋기 [ST이슈]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미주, 송범근 / 사진=DB

미주, 송범근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러블리즈 미주와 축구선수 송범근이 럽스타그램을 삭제했다. 소속사 측은 "사생활"이라고 말을 아꼈지만 결별설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20일 미주의 소속사 안테나 측은 스포츠투데이를 통해 미주, 송범근 결별설에 대해 "아티스트 사생활에 대해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앞서 미주는 이날 송범근과의 결별설에 휩싸였다. 지난해 4월 공개 연애를 시작했던 두 사람. 두 사람은 SNS를 통해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들을 공개했고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열애를 하는 게 아니냐는 의견을 쏟아냈다. 결국 두 사람은 열애설을 인정, 방송을 통해서도 애정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미주는 송범근에 대한 질문이 나오면 수줍은 미소를 보였고 멤버들도 미주의 열애 사실을 직접적으로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20일 현재 미주와 송범근의 SNS에 ‘럽스타그램’ 게시물이 모두 사라지면서 두 사람이 사실상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앞서 이미주는 일본 J리그의 쇼난 벨마레에서 활약 중이던 송범근을 보기 위해 요코하마를 찾아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을 SNS에 올린 바 있다. 하지만 현재 두 사람의 SNS에는 서로와 관련된 게시글을 찾아볼 수 없어 결별설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한편, 미주는 2014년 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해 MBC ‘놀면 뭐하니?’, 카카오TV ‘런웨이2’, ‘개미는 뚠뚠’ 등을 통해 예능에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2021년에는 안테나로 소속사를 옮겼으며 2023년에는 솔로 가수로도 활동을 시작했다.

K리그1 전북 현대와 올림픽 대표팀 주전 수문장으로 활약한 송범근은 J리그 쇼난 벨마레에서 골키퍼로 활약했다. 최근 K리그 전북현대에 돌아왔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시의원직 사퇴
    김경 시의원직 사퇴
  2. 2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3. 3한미 동맹
    한미 동맹
  4. 4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5. 5홍익표 개헌 논의
    홍익표 개헌 논의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