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미주, 송범근과 9개월 만에 결별설..안테나 측 "사생활 확인 어려워"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가 3살 연하의 축구선수 송범근과 공개 열애 9개월 만에 결별했다는 설이 제기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20일 한 매체는 이미주와 송범근은 최근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을 잘 아는 관계자에 따르면 공개열애를 부담스러워 했고, 이별을 했지만 서로 응원하는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이와 관련해 이미주의 소속사 안테나 측은 이날 OSEN에 “아티스트 사생활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미주와 송범근은 지난해 4월 "서로가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당시 이미주는 J리그에서 뛰고 있는 송범근을 만나기 위해 일본 요코하마로 건너가는 등 애정을 숨기지 않았고, 일본 현지에서 애틋한 데이트를 즐겼다. 그 증거는 두 사람의 SNS에 넘쳐났으며 결국 이를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최근 송범근이 일본 J리그 쇼난 벨마레에서 친정팀인 전북 현대로 복귀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두 사람의 롱디가 끝나는가 했지만 결별설이 제기되어 눈길을 끌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시의원직 사퇴
    김경 시의원직 사퇴
  2. 2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3. 3한미 동맹
    한미 동맹
  4. 4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5. 5홍익표 개헌 논의
    홍익표 개헌 논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