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밤마다 배 터질듯한 7살 금쪽이, 결국 응급실行..오은영 "공기 먹었다"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오늘(17일) 방송되는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매일 밤 배가 터질 듯이 부풀어 올라 고통받는 7세 아들’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예비 초1 아들을 둔 금쪽이 엄마와 아빠가 등장한다. 밤만 되면 배가 불러오는 금쪽이의 이상 증상에 사연을 신청하게 됐다고. 서 있기도 힘들 정도로 고통스러워하는 금쪽이의 상태에 가족은 다급하게 응급실까지 찾아야 했다는데. 과연 금쪽이네에게 어떤 어려움이 있는 것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선 공개된 영상에서는 씻을 준비를 하는 금쪽이의 모습이 등장한다. 그런데, 샤워를 시작한 금쪽이의 옆구리가 볼록하게 부푼 모습이 눈에 띈다. 마른 몸과는 달리 금방이라도 터질 듯이 부풀어 있는 금쪽이의 배 상태에 스튜디오는 일동 경악을 금치 못하고 안타까운 탄식이 흘러나온다. 금쪽이의 배가 부푸는 원인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다음 날 아침, 엄마는 가장 먼저 금쪽이의 배 상태를 확인한다. 그런데, 상의를 올리자 평소처럼 쏙 들어가 있는 배가 보인다. 하룻밤 사이에 달라져도 너무 달라진 금쪽이의 배 상태에 스튜디오는 혼란에 빠진다. 밤사이에 금쪽이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이 커지는 도중, 오 박사의 ‘OOO OO 때문에 금쪽이가 공기를 먹어 배가 빵빵해졌다’는 예리한 분석이 이어진다.

밤마다 배가 부풀어 올라 고통받는 금쪽이에게 오 박사가 제시할 맞춤형 솔루션은 무엇일지, 오늘(17일) 저녁 8시 10분, 채널A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2. 2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3. 3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김하성 부상 김도영
    김하성 부상 김도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