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솔로지옥4'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4'가 화제 속에 첫 선을 보이며 출연진의 이력 또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시즌은 고자극 연애 리얼리티의 정점을 찍으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구성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의 출연진들은 이미 대중에게 익숙한 얼굴들이라는 점에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철부대'로 사랑받은 육준서, '프로듀스48'과 '아이돌학교'에 출연했던 모델 이시안에 이어, 과거 '1박 2일' 이화여대 특집에 출연했던 정유진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
정유진은 지난 2016년 KBS 2TV '1박 2일' 이화여대 특집에 출연하며 '이대 설현'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당시 청순한 외모와 뛰어난 몸매로 포털 사이트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으며, 개그맨 김준호와의 활약으로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했다.
또한 정유진은 아이콘의 '오늘모해' 뮤직비디오 출연과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리듬체조 부원으로 출연하며 연예계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한 연예기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배우 활동도 예고했으나, 현재는 무용가로 활동 중이다.
이번 '솔로지옥4'에서는 정유진이 다시 대중 앞에 등장하며 과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출연진 대부분이 과거 미디어를 통해 이미 주목받은 인물들로 구성되어 시청자들에게 친근함과 새로움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4'는 매주 화요일 새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정유진, 육준서, 이시안 등이 펼치는 연애 서사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