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포인트경제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1.5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포인트경제
원문보기
[김지연 기자] [포인트경제]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1.5주년을 기념해 신규 동료 '[물망초] 도원'과 '[창지기] 아낙'을 추가하는 등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SSR+ 등급의 '[물망초] 도원'은 숨겨진 화원의 파도잡이이자 도화국의 기사로, 신수를 활용해 전장을 지배하는 능력을 가진 캐릭터다. 도원을 상징하는 물망초가 스킬에 등장하며, 이를 통해 적을 제압하고 아군을 보호하는 데 탁월한 능력을 보인다.


SSR 등급 '[창지기] 아낙'은 모종의 이유로 '초록 사월'을 빼앗긴 아낙을 모티브로 했다. 게임에서는 거대한 창을 가볍게 투척하는 엄청난 완력을 자랑하며, 가장 멀리 있는 적군도 창으로 관통하는 스킬을 보유했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5주년을 맞아 '10가주 트로이메라이'를 획득할 수 있는 소환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내달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1.5주년 기념 로비 배경'을 즉시 지급하며, 미션만 완료해도 '1.5주년 기념 논스톱 SSR+ 한계돌파 소환 티켓' 최대 660장을 증정한다.

또한, 넷마블은 좋아하는 동료에 투표하는 이벤트를 2월 12일까지 진행한다. 투표에 참여하면 1,5주년 특별 테두리를 지급하고, 투표에서 1등한 캐릭터는 1.5주년 특별 의상 아이템의 주인공으로 선정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숨겨진 층에서 A등급 시동무기 획득할 수 있는 확률업 이벤트를 실시하며, 1.5주년 기념한 다양한 특별 쿠폰 코드 등을 통해 'SSR+ 동료 선택상자', 'SSR+ 한계돌파 소환티켓 150장' 등을 증정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글로벌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원작을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함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포인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