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7년 열애설♥' 코쿤, 연애 편지 딱 걸렸다…"오빠 마음이 변할까" 애틋 고백 ('나혼산')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텐아시아DB, MBC

사진=텐아시아DB, MBC


코드쿤스트가 결혼을 앞둔 동생과 추억 탐방에 나선다. 앨범과 추억 상자 속 어릴 적 사진을 함께 보던 형제는 애틋한 마음이 담긴 ‘연애편지’를 발견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코드쿤스트가 결혼을 앞둔 동생과 추억을 소환하며 형제만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된다.

새해를 맞아 본가에 온 코드쿤스트는 똑 닮은 동생의 결혼 소식을 전한다. 그는 친구처럼 함께했던 동생과 마주 앉아 추억 상자를 오픈한다. 부모님이 간직한 상자 속에서는 장난기 넘치는 두 형제의 역사가 가득 담겨 있었다.

코드쿤스트는 자신이 쓴 그림일기와 동생에 대한 시를 낭독하며 웃음을 빵 터트린다. 사진을 보며 추억을 소환하던 두 사람은 연필로 쓴 뜻밖의 ‘연애편지’를 발견하는데, ‘오빠’를 향한 애틋한 고백이 담긴 편지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코드쿤스트는 엄마의 육아 일기가 담긴 공책도 발견한다. 그는 자신이 태어난 날부터 약 1년간 기록된 육아 일기 속 생생한 엄마의 이야기에 빠져든다. 조용히 엄마의 마음을 들여다본 코드쿤스트가 울컥해 눈시울을 붉힌 모습도 포착된다.

코드쿤스트는 추억의 캠코더 속에서 자신의 ‘육아 난이도 최강 모먼트’를 발견하고 깜짝 놀란다. 그의 옆에서 똑같이 따라 하는 ‘형 따라쟁이 동생’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코드쿤스트는 영상 속 동생과 같은 추억을 만든 장소를 보고 “여기 한 번 가보자”라고 제안한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코드쿤스트가 결혼을 앞둔 동생과 추억 여행에 나선 모습은 오는 1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쿤은 2023년 비연예인과 5년째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와 화제가 됐다. 당시 코쿤 소속사는 "아티스트 사생활 부분은 확인해드리기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시의원직 사퇴
    김경 시의원직 사퇴
  2. 2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3. 3한미 동맹
    한미 동맹
  4. 4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5. 5홍익표 개헌 논의
    홍익표 개헌 논의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