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갓세븐, 20일 완전체 컴백→2월 단독콘서트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6년 만 정식 콘서트… 내달 1~2일 개최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갓세븐(GOT7)이 새 앨범에 이어 단독 콘서트를 선보인다.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갓세븐이 오는 2월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네스트페스트’(NESTFEST)를 개최하고 3년여 만에 국내 팬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2019년 성료한 월드투어 ‘킵 스피닝’(KEEP SPINNING) 서울 공연 이후 약 6년 만의 정식 콘서트 무대로 오랫동안 완전체 무대를 기다려온 팬들의 심장을 뛰게 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오후 6시 갓세븐 공식 SNS 채널과 멜론티켓을 통해 2025 갓세븐 콘서트 ‘네스트페스트’의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특히 콘서트명인 ‘네스트페스트’는 갓세븐의 팬 아가새(팬덤명)들을 위해 축제 무대를 만들겠다는 멤버들의 마음을 담아낸 것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티저 영상에서도 오랫동안 팬들과 함께하는 무대를 그리워한 멤버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늘 초록빛 윤슬이 그리웠어”라는 문구와 따뜻한 팬송 멜로디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갓세븐은 오는 20일 새 미니앨범 ‘윈터 헵타곤’(WINTER HEPTAGON) 발매에 이어, 이번 콘서트에서는 다양한 신곡 무대와 새로운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컴백과 동시에 콘서트로 이어지는 갓세븐의 11주년 행보가 글로벌 팬들에게 깊은 감동과 짜릿한 전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윈터 헵타곤’은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이해찬 국내 이송
    이해찬 국내 이송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