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디즈니+, 연간 구독자 대상 매달 경품 이벤트 전개

파이낸셜뉴스 구자윤
원문보기

디즈니+가 연간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경품 당첨의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올해 1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디즈니+ 구독자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구독자들이 영화, 공연, 전시, 제품, 테마파크 등 디즈니의 다양한 사업 분야를 통해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디즈니+ 스탠다드 및 프리미엄 연간 멤버십 구독자를 대상으로 하며, 매달 새로운 선물과 혜택으로 구성된 경품이 발표되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구독권 인증을 하면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추후 연간 멤버십뿐 아니라 월간 멤버십으로도 대상을 확대해 더 많은 구독자들에게 디즈니의 스토리에 더 깊이 몰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먼저 1월에는 ‘디즈니 100년 특별전’ 티켓을 통해 디즈니의 100년 역사를 돌아보는 마법 같은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배우 김혜수, 정성일, 주종혁이 출연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 시사회에 초청해 국내 제작진과 정상급 배우진이 선사하는 시리즈를 큰 스크린으로 미리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작품별 세계관과 캐릭터의 매력을 색다르게 느낄 수 있는 경품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알라딘'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알라딘’의 VIP석 관람권을 제공해 더욱 생동감 있는 스토리를 선사하는가 하면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릴로 & 스티치', '주토피아 2' 등 전 세계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티켓과 약 10~20만원 상당의 디즈니 공식 제품이 담긴 럭키 박스 등의 선물을 마련해 구독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디즈니+는 올해 12월까지 매달 구독자 경품 추첨 이벤트를 이어가며 구독자들에게 디즈니 테마파크, 크루즈, 게임 등 보다 폭넓은 방면에서 디즈니 브랜드 및 프랜차이즈를 경험할 수 있는 뜻깊은 순간을 선물하고 국내 파트너사들과 혜택을 넓혀가며 이벤트를 점차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