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장원영, "몇 초 영상을 보고 판단하는 게…보상 없는 고통 없어" 악플 심경 (유퀴즈)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유튜브 유 퀴즈 온 더 튜브

사진=유튜브 유 퀴즈 온 더 튜브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아이브 장원영, 안유진이 '유퀴즈'에 출연한다.

12일 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에는 '장원영X안유진 안녕즈! 신곡부터 운명적인 캐스팅 비화까지 모두 최초 공개! 완전 럭키 유퀴즈잖아'라는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장원영, 안유진이 출연 예정인 가운데, 두 사람은 통통 튀고 솔직한 매력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먼저 장원영은 "완전 럭키비키잖아?"라며 자신을 소개했고, 안유진은 "원영이만 나올 줄 알았는데 유진이도 나오잖아? 완전 럭키비키잖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장원영은 "해외 투어는 1년 동안 채워서 마무리했다"고 전했고, 안유진은 "진짜 긴장됐는데 여기 있는 사람 ○○○○"이라고 덧붙여 무슨 말을 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조세호는 "그거 완전 유진적 사고네요"라고 반응했다.

장원영과 안유진은 데뷔 일화도 밝힐 예정이다. 안유진은 "한 번도 말한 적 없는데"라며 "제가 그런 대접을 받았다"고 말했다. 장원영은 "그 분이 저를 뽑아주시고 3일 뒤에 나가셨다. 운명적인 게 아니었을까"라고 해 어떤 일화를 공개할지 기대를 모았다.


두 사람은 어린 나이에 데뷔해 겪은 '첫 번째 시련'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장원영은 "타의에 의해서 듣게 되는 말들이 많다. 안 듣고 싶을 수도 있는데"라고 말했고, 이어 "몇 초의 영상을 보고 판단하는 게 저에게는 사실"이라며 "보상 없는 고통은 없다. 이 또한 지나가리라는 말이 있고 세상살이가 다 그렇지 않나"라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뭔가 초월한 듯한 이야기를 많이 한다"며 웃었다. 또한 아이브의 신곡 '레벨 하트(REBEL HEART)'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장원영, 안유진이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15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2. 2김준호 김지민 각방
    김준호 김지민 각방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5. 5이이경 하차
    이이경 하차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