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28세' 송민준, 임영웅 뒤 따라가나…새해 맞이 신년 운세를 함께 보고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 1위 [TEN차트]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가수 송민준이 새해 맞이 신년 운세를 함께 보고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 1위에 등극했다.

텐아시아는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새해 맞이 신년 운세를 함께 보고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의 주인공은 송민준이다. 그는 2019년 싱글 앨범 '추억속의 여자'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과 '현역가왕2'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훤칠한 기럭지를 자랑하는 그는 순둥한 반전 미모로 인기를 끌었다.

2위는 박현호다. 그는 5살 연상의 트로트 가수 은가은과 열애를 인정하며 트로트 커플 탄생 소식을 알렸다.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은가은과 알콩달콩 데이트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은가은과 박현호는 4월 12일 결혼 예정이다.

3위는 이찬원이다. 이찬원은 지난해 12월 21일에 열린 '2024 KBS 연예대상'에서 '올해의 예능인상'과 '대상'을 차지하면서 그는 역대 남자 개인 최연소 대상 수상자로 등극했다. 또한, 이찬원은 'KBS 설특집 트롯대잔치 THE COLOR'의 단독 MC로서 설 연휴를 책임질 예정이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추운 겨울, 목도리 선물 해주고 싶은 남자 가수는?', '추운 겨울, 목도리 선물 해주고 싶은 여자 가수는?', '추운 겨울, 목도리 선물 해주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추운 겨울, 목도리 선물 해주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