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슈돌' 은우, 父 김준호 어릴 적 모습과 도플갱어 비주얼 [N컷]

뉴스1 김민지 기자
원문보기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슈퍼맨이 돌아왔다' 은우가 아버지 김준호와 도플갱어 같이 닮은 비주얼을 뽐낸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 김준호, 은우 부자는 할아버지의 58번째 생신을 축하하기 위해 제부도에서 3대의 오붓한 데이트를 만끽한다고 해 꽃미남 3대가 총출동한 생일 기념 여행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은우는 할아버지의 생신 기념으로 인생 첫 케이블카에 오른다. 은우는 아래가 훤히 내려다보이는 투명 유리 바닥 위를 두 발로 위풍당당하게 선다. 특히 은우는 무서워하는 아빠 김준호와 상반된 여유만만한 표정으로 "안 무서워"라고 외치며 '용감 은우'의 탄생을 알려 흐뭇함을 자아낸다.

이어 은우는 할아버지와 종이접기 놀이를 하던 중 "케이블카 만들어주세요"라며 놀라운 기억력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은우는 "이제 사람 들어갈 거야"라며 케이블카에 탑승하던 모습을 떠올리고, "터널 지나가요"라며 마치 터널 같았던 도착지의 모습을 기억한다고. 할아버지는 "얘 기억을 다 하고 있네"라고 은우의 정확한 기억력에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기억력, 관찰력, 표현력 100점인 똑쟁이 은우의 모습이 흐뭇함을 자아낼 예정.

그런가 하면 이날 공개되는 김준호의 어린 시절 사진과 은우의 현재 모습이 스튜디오 MC들을 경악게 할 정도의 똑 닮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고. 김준호와 은우 부자의 도플갱어 급 꽃미모가 눈길을 끈다.

한편 은우는 푸짐한 바지락 칼국수 먹방을 선보이며 '면러버'의 위엄을 보여줬다고 해 꽃미남 3대의 여행이 담길 '슈돌' 본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니엘 뉴진스 퇴출
    다니엘 뉴진스 퇴출
  2. 2맨유 캐릭 임시 감독
    맨유 캐릭 임시 감독
  3. 3짠한형 염경환 순수익
    짠한형 염경환 순수익
  4. 4김경 출국금지
    김경 출국금지
  5. 5김한규 전용기 임명
    김한규 전용기 임명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