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연합뉴스TV 언론사 이미지

[제보23] 고양 자유로서 눈길 차량 44대 연쇄 추돌 사고 外

연합뉴스TV 김다솜
원문보기
[제보23] 고양 자유로서 눈길 차량 44대 연쇄 추돌 사고 外

▶ 고양 자유로서 눈길 차량 44대 연쇄 추돌 사고

오늘(14일) 오전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이산포IC 문산 방향 도로에서 연쇄 다중 추돌사고가 발생해 도로가 통제됐습니다.

경찰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오전 5시 15분쯤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자유로 구산IC 파주 방향 인근에서 트럭과 버스, 승용차 등 총 44대 차량의 다중 추돌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경기도북부소방재난본부는 6중 추돌 4건, 3중 추돌 1건, 2중 추돌 6건, 단독 사고 5건이 발생했다고 전했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들이 가벼운 찰과상을 입었고 16t 화물차 운전자 1명이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경찰과 소방 당국이 사고 수습을 위해 도로를 통제하고 정리 작업을 벌이면서 출근길 극심한 교통 정체가 빚어졌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도로 살얼음으로 연쇄 추돌사고가 잇따랐다"고 설명했습니다.

▶ 국회 앞 스타벅스에 트럭 돌진…도로 결빙 원인 추정


오늘(14일) 오전 8시 10분쯤 서울 여의도 국회 앞 스타벅스 건물 1층으로 1톤 트럭 차량이 돌진했습니다.

이 사고로 1명이 경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됐고, 사망자나 중상자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경찰과 소방은 도로 위 살얼음으로 인해 미끄러진 차량들이 추돌하며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대구서 저수지 얼음 깨져 물에빠진 중학생 1명 숨져

대구에서 저수지 얼음이 깨지면서 빙판 위에서 놀던 중학생 1명이 사망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대구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어제(13일) 오후 5시 20분쯤 대구 달성군 한 저수지 빙판 위에서 중학생 11명이 놀던 중 얼음이 깨져 6명이 물에 빠졌습니다.

이 가운데 5명은 물 밖으로 빠져나왔지만 A군은 물에 빠져있던 상태로 구조돼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숨졌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숨진 A군은 함께 물에 빠진 다른 학생들을 구조하려했던 것으로 보인다"며 "자세한 사고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SUV 차량 훔쳐 도주 중국인 역주행 사고…12명 부상

울산 남부경찰서는 남의 차를 훔쳐 달아나다가 사고를 내 10여명을 다치게 한 혐의로 20대 중국인 A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어제(13일) 오전 9시쯤, 남구 무거동의 한 편의점 앞에서 시동이 켜진 채 정차된 외제 SUV 차량을 훔친 뒤 도로를 역주행하며 달아나다 차량 2대를 들이받고, 뒤이어 다른 차량과도 부딪쳤습니다.

이 사고로 A씨를 포함해 12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A씨 등을 상대로 구체적인 사고 경위와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 베트남 4강
    김상식 베트남 4강
  2. 2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3. 3신동욱 한동훈 공개 검증
    신동욱 한동훈 공개 검증
  4. 4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5. 5용인FC 아미노코치 후원
    용인FC 아미노코치 후원

함께 보면 좋은 영상

연합뉴스TV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