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스캔들 언급' 신현준, 과거 'S배우 열애설'에 입 열었다 (ft.정준호 피셜) ('짠한형')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짠한형'에서 신현준 스캔들 사건에 대해 언급했다.

13일 짠한형 채널 통해 ‘정준호 신현준 {짠한형} EP. 75 연예계 브로맨스 신현준x정준호의 폭주기관차급 폭로. 역대급 폭로와 웃음벨 가득한 오늘! 에 피날준비 배꼽빠질 준비 OK?’란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프로그램 콘셉트대로 술잔을 따르려하자 신현준은 술을 끊었다고 했다. 정준호는 “갑자기 결혼해서 깨끗하게 산다고 해,집에 일찍 들어가, 그런건 좋다”며 “총각 때 많은 여배우들과 스캔들있었기 때문”이라 말해 폭소하게 했다.

신현준은 “나 지금 잘 살고 있는데 왜 그러냐, 아내가 이거 매일 본다”고 했다. 이에 정준호는 “우린 낭떠러지, 언제 헤어질지 모른다”며 폭소, “오늘은 한잔해라 다 까발린다”고 몰아갔다. 이에 신현준은 “넌 사탄이다”며 받아쳤다.

정준호는 “함께 맥주의 나라, 독일로 광고촬영간 적 있어, 한잔만 보자고 맛만 보라고 했다, 난 먼저 들어가서 잤는데 괴성소리가 들리더라”면서 “‘다 나와’ 하더라 도둑들었나보니 방이 쓰레기판, 양복입은 채로 (침대에 누워) 괴성을 냈다”고 했다.이에 신현준은 정주놓에게 “내일 모레 60세인데 이런 거짓말하냐”며 황당, “말도 안 되는 소리다”며 “옛날에 거짓말방송 매장됐다”며 받아쳤다.


신현준은 “사실 술 좋아해 셋째 초음파 검사 때, 처음 아들인줄 알았다 근데 딸이었던 것”이라며“그게 너무 감사해서, 막내딸과 오래잇고 싶다 생각에, 그날 이후 단번에 술 끊었다”고 했다. 이에 정준호는 “근데 아내가 애주가, 부부동반 만나면 내가 형수랑 술 마신다, 그 전에 만났으면 바꿔치기하지”라고 했고 신현준은 “쟤 뭐냐 참 지저분하다”며 황당, 정준호는 “이제 죽을날 기다리며 열심히 잘 살아야겠단 생각한다 열심히 살아온 내 자신을 위해 축배를 하자”며 잔을 들었다.


두 사람 첫 만남을 물었다. 가수 조성모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이 신현준과 최지우였다고, 신인으로 정준호는 스페셜 출연하며 만났던 것이다. 정준호는 신현준에 대해 “그때 알게됐다 작품하면 여배우들과 염문설이 들어, 신문에도 S군 열애설이 톱 장식했다”며 모함을 시작, “모든 소속사에서 대표들이 남자주인공 신현준 하지말라고 했다 자꾸 스캔들나기 때문,사귀지 않아도 여자들이 좋아하기 때문. 둘이 같이 차에있으면 이런 소문 날 수 밖에 없다”고 했다.

이에 신현준은 “내가 바이러스냐 무슨 차에 있나”며 황당, 정준호는 “밤중에 왜 같이 있었나 문자도 했다”고 하자 신현준은 “그때 삐삐시절이었다”며 정준호의 거짓말이라 정정했다. 그러면서 원래도 친 누나들 사이 컸다는 신현준은 “여자 배우 후배들이 나를 언니라 불러, 공효진도 언니라고 불렀다”며 여배우들과 친한 이유를 해명하기도 했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남세진 이정재 내란 영장전담
    남세진 이정재 내란 영장전담
  3. 3차준환 박지우 기수 선정
    차준환 박지우 기수 선정
  4. 4행정통합 특별법
    행정통합 특별법
  5. 5엔하이픈 동계올림픽 응원가
    엔하이픈 동계올림픽 응원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