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올아워즈, 2월 4일 컴백 확정… 더블 타이틀곡 수록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는 지난 11일, 12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Smoke Point(스모크 포인트)'의 스케줄러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올아워즈는 임퓨리티(Impurity) 버전의 그룹 및 개인 콘셉트 포토, 선공개 음원 미리 듣기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한 뒤 17일 선공개 음원을 발매한다. 이어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퓨리티(Purity) 버전의 그룹 및 개인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2월 4일에는 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올아워즈가 7개월 만에 선보이는 'Smoke Point'는 '발연점'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만큼, 앞서 발매한 미니 1집 'ALL OURS(올아워즈)'와 미니 2집 'WITNESS(위트니스)'로 달궈진 올아워즈가 마침내 끓어오르기 시작할 타이밍임을 알리는 선언과 자신감을 담았다.

'Smoke Point'에는 'Smoke Point'와 'Graffiti(그래피티)', 'GIMME GIMME(김미 김미)', 'Kings & Queens(킹스 앤 퀸즈)', 'Freaky Fresh(프리키 프레쉬)'까지 총 5곡이 수록됐고, 올아워즈는 'Graffiti'와 'GIMME GIMME'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내세워 반전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다.

특히 올아워즈는 자신들만의 영한 에너지를 직설적으로 표현한 'Graffiti'를 오는 17일 오후 6시에 선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지난해 1월 데뷔해 '신흥 퍼포돌', '최강 퍼포먼스' 그룹으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올아워즈는 'Smoke Point'에 다양한 장르의 곡을 수록해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올아워즈의 세 번째 미니앨범 'Smoke Point'는 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이든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원태인 연봉 10억
    원태인 연봉 10억
  4. 4김성길 별세
    김성길 별세
  5. 5김민재 첼시 이적
    김민재 첼시 이적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