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TWS, 첫 팬미팅 선예매 10분 만에 전 회차 매진..역시 '최고 신인'

댓글0
OSEN

[OSEN=지민경 기자] 그룹 TWS(투어스)의 데뷔 후 첫 팬미팅이 순식간에 매진됐다.

11일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전날 인터파크에서 오픈된 TWS(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의 첫 팬미팅 ‘2025 TWS 1ST FANMEETING '42:CLUB' IN SEOUL’ 티켓이 예매가 시작된 지 10분 만에 모두 동났다.

이번 티켓 오픈은 42(팬덤명) 멤버십 소지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선예매였다. TWS는 선예매만으로 3회차 전석을 초고속 매진시키며 ‘최고의 신인’다운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열리는 이 팬미팅에서 TWS는 42와 함께한 지난 1년을 돌아보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앞서 이들은 동아리방 콘셉트의 팬미팅 포스터를 공개하며 유쾌하고 편안한 시간을 예고한 바 있다.

OSEN

TWS의 팬미팅은 2월 14~16일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며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 한국 팬미팅에 이어 이들은 3월 15~16일 양일간 도쿄 무사시노 포레스트 스포츠 플라자 메인 아레나에서 총 세 차례에 걸쳐 일본 팬들과도 만난다.

한편 TWS는 지난해 1월 데뷔와 동시에 신드롬급 인기 돌풍을 일으키며 ‘글로벌 라이징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이들의 데뷔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최근 멜론이 발표한 2024년 연간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 차트에서 데뷔곡이 1위를 차지한 것은 2010년 이후 14년 만이다.

이 곡은 또한 10일 써클차트가 발표한 2024년 연간 디지털 차트와 스트리밍 차트에서 각각 2위와 3위에 올랐고, 지니뮤직의 2024년 연간차트에서도 2위에 랭크돼 한 해 동안 받은 뜨거운 사랑을 실감케 했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OSEN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조이뉴스24[퇴근길이슈] JK김동욱 尹·안유진 사진 사과·지수 연년생맘·서울구치소 식단표
  • CBC뉴스나태주, 트롯 신동 황민호를 현격한 점수차로 이겼다! 태권 트롯의 진가 발휘!
  • 뉴스1추신수, 미국 대저택 공개…"이제 수입 없다" 망언에 김국진 버럭
  • 세계일보'상간녀 오해' 고소 당한 황정음, 한숨 돌렸다…“A씨, 고소 취하”
  • 헤럴드경제“가출만 20번” 최민환 폭로에…율희 “모두 사실 아냐” 전면 부인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