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왜 죽지 않았어" 에스파 윈터, 선 넘은 저주에 '♥' 대처…팬들은 더 '울컥'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그룹 에스파(aespa) 멤버 윈터가 악플에 의연한 대처를 해 화제다.

최근 걸그룹 에스파 멤버인 윈터가 도 넘은 막말이 담긴 악플에 의연하게 대처, 긍정적인 답글을 달아 뒤늦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8일, 팬 플랫폼 위버스에 공개적으로 악플 게시글이 게재됐다.

한 이용자는 "너는 왜 아직 죽지 않았어 너는 왜 아직 죽지 않았어"라는 글을 여러 번 반복한 게시글을 담배 이모티콘과 함께 게재했다. 이에 윈터는 "흡연은 건강에 해로워요♥"라며 해당 악플러에게 하트까지 달며 다정한 댓글을 달았다.

이어 또 다른 이용자는 "개 X같이 생긴 X"라는 욕설을 남겼고, 윈터는 해당 글에도 "옭", "강아지상"이라는 의연한 반응을 보이며 강아지 이모티콘을 남겼다.

마지막으로 한 이용자는 윈터가 악플에 댓글을 달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 후 "데이터 끄고 잠이나 원없이 평생 디비자쇼 그럼"이라는 막말을 서슴없이 남겼다.




이 또한 윈터는 아이스크림 이모티콘과 함께 이거 먹어 먹으면 기분이 좋아져♥"라며 응원이 담긴 말을 보냈다.

팬들은 윈터가 직접 답글을 단 캡쳐를 접한 후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이유없이 욕 먹으니 걱정이다", "다정함이 더 아파", "그냥 반응해주지 마요ㅠ", "이런 거 다 본다는 게 더 슬퍼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를 걱정 중이다.

또한 일부 팬들은 "악플러도 민망할 다정함", "너무 잘 대처했는데 답글 받겠다고 일부러 악플 남기지 말길", "이런 글 팬들이 신고해줍시다", "저 이후로 악플 더 열심히 신고 중", "소속사는 아티스트 잘 관리해주세요" 등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2. 2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3. 3키리오스 사발렌카 성대결
    키리오스 사발렌카 성대결
  4. 4장보고함 퇴역
    장보고함 퇴역
  5. 5박서준 원지안 경도를 기다리며
    박서준 원지안 경도를 기다리며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