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던파' 신규 지역 '중천' 업데이트…최고 115레벨 확장

뉴스1 나연준 기자
원문보기

상급 던전 '죽음의 여신전'·'애쥬어 메인' 등 5종 추가



던전앤파이터가 신규 지역 '중천'을 공개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넥슨 제공)

던전앤파이터가 신규 지역 '중천'을 공개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넥슨 제공)


(서울=뉴스1) 나연준 기자 = 넥슨은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가 신규 지역 '중천'을 공개하고 최고 레벨을 115레벨로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액트 퀘스트 '약속의 도시로'를 통해 '중천'의 중심 도시 '이내'에 입장하면 '일렁이는 군도', '적막의 회랑' 등 중천의 주요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상급 던전으로는 '죽음의 여신전', '애쥬어 메인', '달이 잠긴 호수' 등 5종을 선보인다.

상급 던전 클리어 시 115레벨 신규 장비와 특수 던전 입장 재료 '종말의 계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캐릭터 당 주간 2회까지 '중천 상급 던전 고유 장비 항아리', '짙은 심연의 편린 장비' 등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세트 포인트 시스템을 추가하고 파밍 구조도 개편한다. 각 장비의 세트 포인트 합산에 따라 더 강력한 옵션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상급 던전, 레기온, 레이드 등 주요 던전의 보상 테이블 공유 시스템으로 다양한 플레이스타일에 따라 성장이 가능하도록 파밍 설계 방향성도 개편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13일까지 다양한 성장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타팅 부스트업' 이벤트를 달성하면 '12강 8재련 115Lv 유니크 무기 선택 상자', '마법부여 풀세트', '전부위 융합석'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신규 시즌 '중천' 업데이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jr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