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15일 컴백' 안신애, 리스닝 파티→버스킹 투어 확정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겸 프로듀서 안신애가 리스닝 파티와 버스킹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안신애는 오는 15일 15일 정오 새 EP 'Dear LIFE(디어 라이프)' 발매한 뒤, 같은날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라이즈 호텔 사이드 노트 클럽에서 매거진 빌보드코리아가 주최하는 리스닝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리스닝 파티에서는 타이틀곡 'South to the West(사우스 투 더 웨스트)'의 첫 라이브 무대가 진행된다. 안신애는 라이브 무대와 더불어 새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며 컴백 당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버스킹 투어 개최 소식도 전해졌다. 안신애는 'South to the West'라는 콘셉트에 맞춰 17일 오후 7시 부산, 18일 오후 3시 제주, 20일 오후 2시 평창, 24일 오후 7시 30분 서울에서 버스킹 공연을 진행, 팬들과 한층 더 가까이서 소통할 계획이다.

2014년 그룹 바버렛츠로 데뷔한 안신애는 피처링, OST, 프로젝트 앨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했다. 뿐만 아니라 화사, 헤이즈, 성시경, 박정현, 이하이, 태연, SOLE, 김세정 등과 협업을 진행, '아티스트의 아티스트'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KBS 2TV '나라는 가수 인 스페인',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 각종 예능 및 라디오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7월 공개한 싱글 'Dear City(디어 시티)' 이후 약 6개월 만에 돌아오는 안신애의 신보에 기대가 모인다.

사진=피네이션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원태인 연봉 10억
    원태인 연봉 10억
  4. 4김성길 별세
    김성길 별세
  5. 5김민재 첼시 이적
    김민재 첼시 이적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