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오겜2' 강하늘 "실제 해병대 출신 친구 참고...머리+말투 똑같아" ('넷플릭스')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배우 강하늘이 '대호'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8일 유튜브 채널 '넷플릭스 코리아'에서는 "해병대 몇기? 강하늘 & 이서환의 하이라이트 리액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대호' 역으로 열연을 펼친 강하늘, '정배' 역의 이서환이 출연해 넷플릭스 '오징어게임2' 하이라이트 리액션을 선보였다.

강하늘은 '대호' 역 준비 비하인드에 대해 "한마디로 호탕하고 호쾌한 사람으로 표현하고 싶었다. 제 친구 중에 실제로 해병대 전역한 친구가 행동도 크고, 목소리도 크고, 울 때도 '꺼이꺼이' 우는 친구가 있다. 그 친구를 생각하면서 연기를 했던 거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더해서 머리 스타일도 그 친구 머리 스타일이다. 친구가 해병대에서 항상 머리를 짧게 자르니까, 제대해서 항상 머리를 길렀다. 그걸 착안해서 만든 캐릭터다. 친구야 고맙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이서환은 극 중 '정배'가 게임 지속 투표에서 'O'를 선택한 장면에서 "이정재 선배님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날 죽였고, 이병헌 선배님은 '콘크리트 유토피아'에서 날 죽일 뻔한 사람"이라며 "살고 싶었다. 저 사람들을 피하고 싶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저는 정배가 소심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막다른 길에 다다랐을 때 이 게임에 참여하게 됐고, 그래서 여전히 소심했는데 3년 만에 만난 친구가 그 안에 있는 거다. 아무것도 없어도 친구끼리 있으면 괜히 용기가 생기지 않나. 두려워할 것이 없다, 는 감정이 7화 끝까지 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라고 캐릭터를 설명했다.

/yusuou@osen.co.kr

[사진] 영상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서울광장 스케이트
    서울광장 스케이트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