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김새론, 결혼하나? 男과 백허그 밀착 스킨십→웨딩화보 추측 게시물 '빛삭'

세계일보
원문보기
김새론 인스타그램 캡처

김새론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김새론(24)이 한 일반인 남성과 다정하게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면서 결혼설에 휩싸였다.

김새론은 지난 6일 새벽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Marry(결혼하다)”라는 단어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김새론은 해당 게시물을 몇 분 만에 삭제했으나,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빠르게 퍼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새론은 한 남성과 검은색으로 커플룩을 맞춰 입은 채 스킨십을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김새론은 남성을 뒤에서 끌어안거나, 손을 잡은 채 미소 짓고 있는 등 연인으로 보이는 듯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다만 남성 얼굴은 가려 흐릿하게 보였다.

일각에서는 김새론이 게시물에 올린 ‘결혼’이라는 단어를 통해 그가 결혼을 앞둔 것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김새론 인스타그램 캡처

김새론 인스타그램 캡처


김새론 인스타그램 캡처

김새론 인스타그램 캡처


한편, 2001년 잡지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김새론은 영화 ‘아저씨’(2010)에서 정소미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2022년 5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 부근에서 음주 운전을 하다 가드레일, 가로수, 변압기 등을 여러 차례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이 사고로 인해 신사동과 압구정동 일대는 약 4시간30분 동안 정전됐고, 카드 결제 등이 되지 않아 주변 상권도 피해를 입었다. 당시 김새론은 혈중알코올농도 측정을 거부해 인근 병원에서 채혈했고, 검사 결과 혈중알코올농도는 0.227%로 면허취소 수준(0.08%)을 훨씬 웃돌았다.

이후 재판에 넘겨진 김새론은 2023년 5월 벌금 2000만원을 선고받았고, 출연 중이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사냥개들’에서도 하차했다. ‘사냥개들’은 김새론 촬영분을 대거 편집하고, 결론까지 수정한 후 공개됐다.

김새론은 지난해 4월 연극 ‘동치미’로 복귀를 시도했으나, 비판이 쏟아지자 자진 하차했다. 11월에는 영화 ‘기타맨’(감독 신재호) 출연 소식이 전해졌다. 현재 영화 촬영은 모두 마쳤고, 올 상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지수 온라인 뉴스 기자 jisu@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남세진 이정재 내란 영장전담
    남세진 이정재 내란 영장전담
  3. 3차준환 박지우 기수 선정
    차준환 박지우 기수 선정
  4. 4행정통합 특별법
    행정통합 특별법
  5. 5엔하이픈 동계올림픽 응원가
    엔하이픈 동계올림픽 응원가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