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다시 애니의 시대...‘반지의 제왕:로히림의 전쟁’ 1월28일 개봉[공식]

스타투데이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원문보기
‘반지의 제왕’ 피터 잭슨 제작...‘공각기동대’ 카미야마 켄지 연출


사진 I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사진 I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다시 애니의 시대가 시작된다. ‘반지의 제왕’ 시리즈 세계관을 잇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대작 ‘반지의 제왕: 로히림의 전쟁’이 1월 극장가에 강림하는 것.

8일 배급사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에 따르면, ‘반지의 제왕: 로히림의 전쟁’이 1월 28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함께 공개했다.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프리퀄인 ‘반지의 제왕: 로히림의 전쟁’은 ‘반지 전쟁’ 200년 전, 던랜드의 습격에 맞선 로한의 위대한 왕 무쇠주먹 ‘헬름’과 강인한 공주 ‘헤라’의 전설적인 전투를 그린 운명적 이야기다. ‘반지의 제왕: 두개의 탑’ 속 헬름 협곡 전투가 벌어진 로한을 배경으로 전설적인 영웅이자 왕 ‘헬름’, 왕자 ‘할레스’와 ‘하마’ 그리고, 공주 ‘헤라’ 등 로한 왕조와 던랜드인을 이끈 ‘울프’와의 거대한 전쟁을 그려낸다.

무엇보다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각본과 연출을 맡은 피터 잭슨이 제작, ‘공각기동대’ 카미야마 켄지가 연출을 각각 맡았다. 세계적인 두 거장의 만남이다. 여기에 피터 잭슨과 함께 오리지널 시리즈의 각본을 맡았던 필리파 보엔스가 스토리와 제작에 가세해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 I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사진 I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엔 강인한 공주 ‘헤라’를 중심으로 그녀의 아버지 ‘헬름’과 로한의 자부심인 기마대 로히림이 다가올 적에 흔들림 없이 맞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이후 펼쳐질 거대한 전투를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그들을 상대로 전쟁을 일으킨 웨스트마크의 영주 프레카의 아들이자 던랜드의 영주가 된 ‘울프’의 압도적인 모습은 로한의 강력함에 밀리지 않는 아우라를 내뿜으며 전쟁의 승자가 과연 누구일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역사는 전설이 된다”​는 카피는 ‘반지의 제왕’ 시리즈에 등장했던 나팔 산성과 헬름 협곡의 탄생 비화는 물론 로한 왕조의 알려지지 않았던 새로운 이야기를 전하며 관객들을 다시 한번 웅장하고 흥미진진한 세계관으로 안내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1월 28일 개봉.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