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태현♥미자, 강남서 밥 먹다 깜짝…"유명 영화배우, 만취 돼 테이블 치고 가" (미자네 주막)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개그맨 미자, 김태현 부부가 단골 맛집의 추억을 공개했다.

7일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에는 '새벽4시, 술 땡겨서 잠자는 남편 억지로 끌고 나옴 (ft. 남편 대폭주)'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미자는 새벽 4시 남편 김태현을 이끌고 서울 강남의 한 설렁탕 집에 도착했다.

해당 설렁탕 집의 27년 단골이었다는 김태현은 "늦은 새벽에 손님이 더 많았다. 나이트클럽 끝나고 잘 안 된 사람들, 남자들 테이블이 그렇게 많았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새벽에 오잖아. 연예인들 많이 본다"고 하자 미자 역시 "우리 몇 번 봤잖아"라고 동의했다.

김태현은 "영화배우 누구. 요즘 핫한 프로그램에서 나오는. 초저녁이었는데 만취가 돼서 우리 테이블 확 치고 갔다"라고 말했다. 미자는 "유명한 연예인인데 3명이 부축해가지고 가는 것도 보고"라고 거들었다.


김태현은 "지상렬 형도 세 번이나 봤다. 반갑다고 글라스에다 소주를 꽉 채워주더라. '안 먹으면 네가 형 하던가' 그 형 레파토리가 있다. 마시고 돌려줘야 하니까, 세 네 순배 돌아가고 그 형은 갔다"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백해룡 파견 해제
    백해룡 파견 해제
  4. 4푸틴 우크라 공습
    푸틴 우크라 공습
  5. 5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